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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Brief
르노삼성 자동차의 ‘SM3 333 프로젝트’는 고객의 체험을 통하여 SM3의 우수성을 알림과 동시에 국내 준중형 자동차 시장에서 SM3를 재도약 시키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진행한 프로젝트로서 ‘333’ 즉, 타사 준중형 차량을 구입한 고객에게, 구매 3개월 이내에 ‘SM3’를 3일간 무료로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고객이 원한다면 SM3 신차로 교환해주는 사용자 경험 마케팅을 위한 Site입니다. Target에 있어서는 차량 보유 고객과 차량 구매 예정 고객으로 양분화하여 보유고객은 SM3 교환의 기회를, 구매 예정 고객에게는 SM3의 우수성을 어필하여 구매를 유도하는 좀 더 적극적이고 포괄적인 전략을 구성한 Campaign 사이트입니다.
02. Strategy
02-1. Visual
전체적 Tone & Manner는 르노 삼성의 Blue Tone을 기본으로 SM3의 이미지를 돋보이게 하기 위하여 Dark Tone의 Gradation을 사용하였습니다. 화면 분할은 두 가지 형태의 고객(차량보유고객과 차량 구매 예정 고객)을 양분화한 Layout을 선택하였고 Image와 Text 영역을 나눠 간결하게 디자인을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어두운 배경과 대비되는 White Color의 Typography로 가독성을 높였습니다.
02-2. Technology
두 가지 형태의 참여(차량보유 고객 & 차량구매고객)에 따른 양분화된 화면 구동에 대한 기능으로서, 화면의 이동을 상하 또는 교차하는 Scroll을 적용하는 한편 부분적으로 Parallax Scrolling 기능을 추가하여 구현하였습니다. 그밖에 참여 Data를 수집하기 위한 Programing을 사용하였고 해당 페이지 Link를 위한 전환 기능을 첨가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