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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Brief
코오롱 스포츠의 ‘Green Trail’ Campaign 사이트는 코오롱 스포츠의 새로운 브랜드, ‘트레블 라인(Travel line)’ 출시를 기념하여 코오롱 스포츠가 지향해온 Outdoor Life를 등산뿐만 아니라 도심 생활까지 확장하여 진행하는 Campaign Campaign Online Site 입니다. 코오롱 스포츠의 슬로건 ‘Your best way to nature’, 즉 ‘자연은 결코 멀리 있는 것이 아니라 문 밖의 세상, 모든 곳에서 만날 수 있으며 그 자연과 만나는 최고의 방법, 코오롱 스포츠’를 기본 Concept으로 하여 도심 속 Outdoor Life Style을 제안 하고자, Campaign 참여자가 응모한, 자연과 매개가 될 수 있는 장소들을 선정하여 도심 속에서 하나의 ‘Green Trail’을 만들었습니다. 온,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Green Trail Campaign’은 코오롱 스포츠가 걸어온 히말라야에서 남도천리 삼남길, 그리고 도심 속 자연을 연결하는 Project의 완성이자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자연의 휴식을 찾아주는 Healing Project로 진행 되었습니다.
02. Strategy
02-1. Visual
코오롱 스포츠의 ‘Green Trail’ Campaign 사이트는 코오롱 스포츠의 새로운 브랜드, ‘트레블 라인(Travel line)’ 출시를 기념하여 코오롱 스포츠가 지향해온 Outdoor Life를 등산뿐만 아니라 도심 생활까지 확장하여 진행하는 Campaign Campaign Online Site 입니다. 코오롱 스포츠의 슬로건 ‘Your best way to nature’, 즉 ‘자연은 결코 멀리 있는 것이 아니라 문 밖의 세상, 모든 곳에서 만날 수 있으며 그 자연과 만나는 최고의 방법, 코오롱 스포츠’를 기본 Concept으로 하여 도심 속 Outdoor Life Style을 제안 하고자, Campaign 참여자가 응모한, 자연과 매개가 될 수 있는 장소들을 선정하여 도심 속에서 하나의 ‘Green Trail’을 만들었습니다. 온,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Green Trail Campaign’은 코오롱 스포츠가 걸어온 히말라야에서 남도천리 삼남길, 그리고 도심 속 자연을 연결하는 Project의 완성이자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자연의 휴식을 찾아주는 Healing Project로 진행 되었습니다.
02-2. Technology
Campaign Site임을 감안하여 화려하고 복잡한 기능을 지양하고 기본적 기능을 중심으로 Concept을 부각시킬 수 있는 Simple하고 간결한 구조로 설계하여 Contents 접근성을 높이는데 주력하였습니다. 주요 기능으로는 Parallax Scrolling기능을 활용하여 간단한 마우스 Scroll을 이용하여 Page Navigation을 구성하였으며 참여 Page의 사진 및 내용 올리기의 신속성에 주력하여 전체적 사용성을 높이는데 주력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