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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Brief
Facebook APP으로 진행된 필립스 ‘발렌타인데이 Quiz Campaign’은 사랑하는 연인과 ‘발렌타인 데이를 생애 가장 로멘틱한 날로 만드는 방법’이라는 Concept을 기본으로, 남성과 여성의 심리를 Quiz를 통하여 간접적인 제품 광고로 진행하는 Facebook APP Campaign입니다. ‘매년 반복되는 발렌타인데이, 단순히 초콜릿을 건네기 보다는 남성이 원하는 좀 더 실용적인 필립스 센소터치를 선물하는 센스 있는 여성이 되자’는 취지로서, ‘발렌타이데이, 사랑을 100% 사로잡는 방법’과 ‘발렌타인데이 미리보기’의 카테고리를 통해 남녀간의 심리를 알려주는 흥미적 요소와 함께 제품에 대한 홍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02. Strategy
02-1. Visual
Visual Concept은 전체적으로 필립스 Blue Color를 기본으로 하는 Tone & Manner를 유지하여 필립스 고유의 Identity를 이루고, 고급스럽고 세련된 Valentine’s Day의 분위기 연출을 위하여 ‘연인, 둘만의 Party’를 이미지 Concept으로 Luxury한 Font, 조명, 정장, 장미, 와인, 선물와 같은 Accessories 요소들을 활용하여 디자인 되었습니다.
02-2. Technology
기능에 있어서는 TVCM에서 사용되었던 동영상을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어할 수 있는 Programing과 Quiz의 정답, 오답 그리고 결과 제시를 위한 Programing, 당첨자 선정을 위한 관리 기능 등이 사용되었고 그밖에 각 Page Loading 기능과 Facebook App 기반의 연동 기능 등이 활용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