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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Brief
르노삼성 자동차의 ‘Drive MORE’은 최고의 연비를 자랑하는 중형 세단 SM5 D(Diesel)의 출시를 맞이하여 진행된 Campaign Micro Site입니다. “놀라운 연비와 안락한 드라이빙”을 Main Concept으로 전국의 유명 테마여행 코스를 제안하고 참여자가 직접 Driving 후기를 남김으로서 시승을 통하여 차량을 직접 경험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특히 ‘합리적인 소비, 실용적인 소비’를 대표하는 ‘Smart Consumer’가 주요 Target으로 Campaign Website 역시 ‘겉모습의 화려함 보다는 기능적인 경제성’에 초점을 두어 화려하고 복잡함 보다는 Simple 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이 사용되었습니다.
02. Strategy
02-1. Visual
Visual Concept 역시 다채로운 화려함 보다 절제되고 세련된 표현에 중점을 두었으며 제품(SM5 D)과 테마여행, 두 가지 주제를 부각시키는 것에 초점을 두었습니다. 전체 Color는 르노 삼성의 Blue Tone을 유지하며 동일 계열의 Sub Color를 사용하였고 Drive D의 알파벳 ‘D’를 강조하기 위하여 Red의 Point Color를 사용하였습니다. 디자인 요소로는 산과 여행, 자연의 의미인 기하학 형태를 기본 motive로 선정하였으며 Navigation의 Icon 형태를 활용하여 각 Menu Page의 내용에 맞는 표기로 나타내어 Website 전체를 하나의 여정으로 표현하였습니다.
02-2. Technology
기능에 있어서는 사용성을 강조하여 전체적으로 간결한 Programing을 기본으로 진행하였으며 전체 Navigation을 위한 페이지 Scrolling은 부분적 Parallax Scrolling 기능이 사용되었고 디바이스에 따라 구동이 제한되는 문제점을 줄이기 위해 Flash Action Script 사용을 대신하여 Publishing을 통한 Moving을 삽입하였습니다. 그 외에 카달로그 및 가격표 다운로드 기능과 테마소개 Link 등, 주로 간결하고 Simple한 기능을 사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