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01. Brief
르노 삼성 자동차의 ‘LOVE & THANK YOU Festival’은 르노 삼성 자동차를 구입,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1박 2일의 가족 camping 여행’을 제공하는 Campaign Micro Site입니다. ‘연인 또는 가족 단위의 캠핑’ 이라는 주제를 통하여 ‘사랑과 화목 그리고 그 속에 르노 삼성 자동차’라는 메시지를 전달 함으로서 Campaign을 통한 기업 홍보와 최고의 연비로 실속 여행을 보장하는 르노 삼성 자동차의 기능적 특성을 간접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또한 여름 휴가 시즌인 7~8월을 Campaign 기간으로 선택하고 Healing이 가능한 천혜의 자연을 Campaign 장소로 선정하여, 자연스럽게 르노 삼성 자동차와 함께하는 Leisure- Life를 홍보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02. Strategy
02-1. Visual
‘사랑과 감사, 가족 camping 여행’이라는 주제에 맞춰 ‘잊지 못할 추억 여행’을 기본 Motive으로 하여 자연과 캠핑, 사랑과 감사의 이미지를 표현하는 한편, 르노 삼성 자동차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하여 Flat Design Style을 활용하여 Simple하고 간결하게 디자인 되었습니다. Color와 요소적 이미지 표현에 있어서는 가족이라는 폭넓은 Target을 대상으로 친근하고 따듯한 Color를 사용하고 Infographics Style을 활용한 Illustration을 Icon Design에 적용함으로서 전체적으로 따듯하고 온화한 이미지를 표현하는 데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02-2. Technology
기능상에 있어서는 캠핑과 관련된 정보의 이해와 설명을 돕기 위한 Contents를 편리하게 제공하기 위하여 세로형 Scroll을 선택하였으며 하단 Link를 통하여 원하는 정보의 접근을 편리하게 구성하였습니다. 또한 캠핑 신청을 위한 Data 등록 및 분류를 위한 Programing을 사용하여 Campaign 진행을 원활히 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