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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Brief
르노삼성 자동차의 Micro Site “보증 캠페인”은 최고의 고객만족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하는 르노 삼성자동차의 새로운 Brand Campaign의 Online Version으로서, 대한민국 대표 배우 3인 안성기, 유지태, 이나영의 르노 삼성 자동차에 대한 보증 메시지를 통하여 신뢰를 바탕으로 한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특히 TVCM과 함께 사용되는 Thumb(엄지손가락)의 Motive를 상징적인 Icon으로 활용하여 Campaign 참여자의 프로필과 함께 표현함으로서 ‘운전자가 보증하는 최고의 차’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한편 Facebook 참여자의 상호 공유를 통하여 Campaign 활성화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02. Strategy
02-1. Visual
르노 삼성자동차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 전달을 위하여 Museum이라는 공간을 Visual Concept으로 설정, 입체적 현실감을 위하여 3D 이미지를 표현하였으며 또한 르노 삼성 자동차만의 Identity를 유지하기 위하여 르노 삼성의 Blue 톤 Color를 기본으로 하여 전체적 분위기를 연출 하였으며 Campaign Process의 중요도와 절차에 따라 Front에 배우 3인의 이미지와 보증 Icon의 이미지를 후반부에 구성하여 참여자로 하여금 하나의 Campaign 공간을 인지할 수 있도록 구성, 표현 하였습니다.
02-2. Technology
참여자가 실제 공간을 Tour하는 효과를 주기 위하여 전체 공간을 3D loading 기법을 사용하여 가상현실을 구현하였으며 Voice 기능을 통하여 배우 3인의 “보증 메시지”를 참여자가 듣고 체험할 수 있는 Display 공간을 마련하였고, Flash Action Script를 활용하여 캠페인 참여시, 참여자의 프로필이 실시간 화면에 등록되어 확인 할 수 있는 기능을 구성함으로서 기존의 일방적인 사이트와 차별화된 기능적 Interactive에 초점을 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