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01. Brief
르노 삼성 자동차의 “New SM7 Nova, Prestige Journey”는 압도적인 정숙성과 중후한 Performance를 내세운 신차, New SM7 Nova 출시에 맞춰 진행된 Campaign Micro Site입니다. New SM7 Nova만이 갖고 있는 기능적 특성을 힐링(Healing)과 오감(Sensuous)이라는 두 가지 여행 Concept과 접목한 Campaign으로서, 최고의 연비와 편안하고 안락한 승차감의 기능적 특성은 ‘아름다운 해안도로를 따라 달리는 드라이브’와 ‘럭셔리 빌라에서의 하룻밤’을 통한 힐링여행으로 강조하였고 ‘Wi-Fi Smart Mirroring System’을 통한 Mobile과 자동차 간의 최첨단 융합 기능은 ‘뮤지컬과 음악회의 감상’을 위해 떠나는 오감 여행을 통하여 강조함으로서 Campaign 참여자로 하여금 자연스럽게 New SM7 Nova의 특성을 직접 시승을 통하여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 제작 되었습니다.
02. Strategy
02-1. Visual
Visual Concept에 있어서는 Impact한 배경 이미지를 사용하여 ‘자연과 함께하는 New SM7 Nova’를 표현하였으며 두 가지 테마, 힐링(Healing)과 오감(Sensuous) 여행의 표현에 있어서는 Metro Ui를 사용하여 여행테마와 제품기능의 이미지를 조화롭게 구성함으로서, Campaign을 통하여 전달 하고자 하는 Concept을 고급스럽고 세련되게 표현 하였습니다. Color에 있어서는 전체적으로 세련되고 중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Brown & Yellow계열의 Mono Tone을 사용하였습니다.
02-2. Technology
Simple하고 절제된 Campaign Concept에 따라 Site Opening의 jquery Motion효과를 사용하여 메인페이지가 세련되게 보여지도록 하였으며 힐링(Healing)과 오감(Sensuous)여행 Campaign의 참여 프로세스를 심플하게 구성하여 사용자들이 신속하고 편리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